ABOUT THE BRAND

 

THEASHLYNN는 두 자매 Ash 와 Lynn이 스스로 빛이 나고, 큰 꿈을 꾸며 각자의 목표를 달성해 나가는 강인한 여성들에게서 영감을 받아 런칭한 womenswear 디자이너 브랜드입니다.

Ash 와 Lynn 은 서울에서 태어났지만 로스엔젤레스, 꼬모, 오사카, 상해, 홍콩 등 여러 세계도시에 살면서 새로운 도전, 낯선 공간, 다른문화의 사람들과 다양한 분야의 디자인을 감사하고 사랑하게 되었다.
디자이너 Ash 는 홍콩에서 글로벌 럭셔리 리테일러 Lane Crawford와 글로벌 애슬리져 브랜드 lululemon에서 브랜드 마케팅을 담당했으며 아트 디렉터 Lynn은 건축가로 세계 여러국가의 건축 프로젝트에 리드 및 참여 하였다.

THEASHLYNN의 큰 목표는 더 많은 여성들이 자신감을 갖고 일상에서 스스로 반짝이며 자신들의 꿈을 달성하도록 돕는 것이다. 행복은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이라고 믿는다.

ABOUT THE COLLECTION

THEASHLYNN의 첫 캡슐 콜렉션은 스팽글의 재해석으로 데님, 코튼, 벨벳 등 실용적인 원단과 부자재의 대조적인 조화가 특징이며 Day-to-night versatility 가 포인트인 독특하지만 웨어러블한 statement pieces로 이루어져있다.
모든 디자인의 이름들은 Ash 와 Lynn에게 영감을 주는 실존 인물들의 이름이다.